YEOYOU [여유알뜰폰] [LG U+/ KT] 데이터 부가서비스는 어떤 종류가있나요?

[여유알뜰폰] [LG U+/ KT] 데이터 부가서비스는 어떤 종류가있나요?
LG U+망의 경우 데이터 부가서비스의 종류 여유텔레콤 데이터 부가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가서비스명:  데이터안심옵션  
기본료:           5,000원 (VAT별도)

*데이터 기본제공량 소진시, 3G속도로 제한되어,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한 부가서비스

KT 망의 경우
부가서비스명:  LTE 안심QOS옵션
기본료:           5,000원 (VAT별도)

*데이터 기본제공량 소진시, 일정속도(400Kbps) 이하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여유알뜰폰] [LG U+/ KT] 로밍이 가능한가요?

국가별, 도시별로 로밍이 가능한지 여부가 다릅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에 따라서 자동로밍 여부도 결정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유알뜰폰] [LG U+/ KT]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알고 싶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개통 시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차단 해제는 고객님의 정보변경이 되는 부분이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5646[LG U+_유료], 1661-5146[KT_유료])를 통해 추가 본인 인증 후 차단해제 가능 합니다.



여유텔레콤 [LG U+]통화가 안되는 지역이 있습니다.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는 2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1. 기존에는 통화가 가능한 지역이었으나 최근(며칠전)부터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장애 등으로 인한 일시적이 현상일 수 있습니다.
   ▶기지국 장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가능한 해당 지역에서 일반 유선전화를 이용하여 LG텔레콤 고객센터[1544-0010(유료) 단축번호 *10]로 문의를 주시면해당 지역의 기지국에 대하여 점검을 통해 조치를 해 드릴 것입니다.

2. 예전부터 통화가 가능하지 않았던 음영지역인 경우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증설 등을 통하여 서비스 개선이 필요한 지역입니다.
    ▶해당 지역의 서비스 상황 및 추후 계획을 확인하기 위하여 번로우시겠지만  아래 사항을 확인하셔서 LG텔레콤 사이트내[고객센터→ 통화품질 접수] 코너로접수를 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544-0010(유료)]로 문의를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확인 사항
   번호, 성함, 통화가 되지 않는 지역의 정확한 주소, 일반 연락처,통화불량 현상.



여유텔레콤 요금제 종류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요금제의 종류 -요금제의 종류는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5646[유료])로 전화 또는 여유텔레콤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여유텔레콤 요금제를 월 중간에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월 중 가입 시 : 요금제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음성, 데이터, SMS)은 일할 계산 됩니다.
[예] 김여유 고객 1월 15일  LTE42요금제 가입한 경우

LTE42요금제 기본료: 21,000원 (여유50할인 적용)
제공량: 음성:200분, 문자:200건, 데이터: 1.5GB

-> (15일가입시)  기본료: 10,500원 (여유50할인 적용)
제공량: 음성:100분, 문자:100건, 데이터: 725MB  (15일치만 제공)

월 중 해지/요금제변경 시에도 위와 같이 적용됩니다.



여유텔레콤 USIM 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공단말기에 USIM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요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 핸드폰이거나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면 이용 불가)


여유텔레콤 단말기를 분실 하였습니다.
단말기를 분실 하였을 경우 여유 텔레콤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또는 1661-5646[유료])로 분실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확인 후 유심 및 단말기에 대해 분실정지를 요청하며, 현재는 임대폰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추후 임대폰 서비스가 출시되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여유텔레콤 어플 사용시 로그인및 본인인증 불가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여유텔레콤 어플은 기본적으로 여유포털정보와 여유텔레콤개통정보가 일치하지 않을경우 본인확인 오류처리 됩니다.
포털회원정보변경 또는 여유텔레콤 가입정보를 수정하여 매칭시켜주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인증오류 발생 예시
1) 명의 불일치
2) 회원아이디 누락 (비회원가입)
3) 생년월일 불일치 및 누락
4) 개통번호, 포털휴대폰번호 다른경우

본인정보 수정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여유텔레콤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시 미납이 있으면 가입이 안되나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시 타통신사 및 인터넷, 유선전화 연체가 있으면 개통이 불가합니다.



여유텔레콤 도넛페이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도넛라이프 앱에서 다양한 스토리작성과 후기작성, 댓글등록 등 다양한 경로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여유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help.eyeoyou.com/faq/frequently.as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