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카드&페이] 고장난 카드 우편발송했는데 입금이 안되었어요?

T머니 [카드&페이] 고장난 카드 우편발송했는데 입금이 안되었어요?
카드반납을 하신지 1개월 이상 경과 되었는데도 잔액이 입금되지 않으셨다면 반납하신 카드의 정보가 누락된 경우로 고객이 소지한 인수증을 팩스(02-6989-0101)로 보내주시면 반납처의 확인절차를 거쳐 조치하겠습니다.




T머니 [카드&페이] 카드사용이 안되어 반납 하였는데 카드비 입금이 안되었는데요.
카드 구입후 2년이상 경과 된 불량카드인 경우와 카드의 외관상 금이 가거나 휘어짐 또는 파손으로 카드의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는 카드의 잔액만 입금됩니다.




T머니 [카드&페이] 카드 반납 신청 후 환불이 지연되어 10일이 지났는데요.

가맹 편의점을 통한 카드반납시 편의점마다 회수일자가 다르며, 회수된 카드를 판독하는 기간과 순차적 처리과정이 있다 보니 규정된 환불 소요기간보다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조금더 기다려 주셨다가 카드반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셨다면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T머니 [카드&페이] (주)티머니 본사 내방시 즉시 환불되나요?

10만원 미만일경우 신분증과 카드 지참하셔서 내방시 현장환불 가능하나 10만원 이상인 경우와 카드가 여러장일 경우 신분증, 통장사본, 카드 지참하셔서 내방하시면 접수후 1~2일이내 계좌로 입금처리 됩니다.







T머니 [카드&페이] 지역별 카드 환불접수처 안내입니다.
■ 정상카드 현장환불
1) 2만원 미만: GS25
2) 2만원 이하: 본사내방,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3) 3만원 이하: 본사내방, CU,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4) 5만원 이하 : 본사내방,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5) 50만원 이하 : 본사내방,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 모바일티머니의 경우 서울지하철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안동/통영/거제 : GS25, CU 편의점에서 정상카드 현장 환불 가능함, 환불 가능 금액은 상기 내용 참고

■ 고장카드 환불접수 : 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 인천지하철 1~2호선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 티머니카드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 일부 매장 제외
※ 편의점에서는 티머니 환불봉투를 받아 접수할 수 있음
※ 금융제휴카드,무임카드는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티머니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하여 접수




T머니 [카드&페이] 액세서리형 카드에 달린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 / 환불이 가능한가요?
액세서리형 카드의 줄이 끊어졌을 경우 카드의 줄만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카드 이용 중 줄이 끊어진 사항에 대해서는 교환이 되지 않으며 의도치 않은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단, 티스트랩 고리 파손인 경우에는 AS가 가능합니다. (1688-5322)




출처:  Tmoney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