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인터넷 [인터넷] KT 인터넷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 장애대처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고장진단 시 KT ID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고장진단 클릭 시 연결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의 속도에 영향을 주는 사항이 어떤건지 알고 싶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선로거리, 선로상태, 기술방식, 접속자수, 이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하여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프로그램 좀 설치해주세요.(엑셀, 한글, 게임 등)
고객님이 말씀하신 프로그램은 상용 S/W로, 구매하여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상용 S/W를 설치해 드리는 것은 어려우니 죄송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의 경우 프로그램 전문 판매 업체(사이트) 또는 컴퓨터 구입업체를 통해서 문의 하셔야 할것같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 모뎀을 새 것으로 해주세요.(재활용 모뎀 사용 시)
KT 에서 사용하는 모뎀은 품질과 성능이 검증되었으나, 고객님께서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야간에 고장 발생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이 있으신 경우 AS 접수는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고장신고,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 24시간 전화상담 가능)로 신청 또는 kt.com을 통한 직접 고객진단 및 접수하실 수 있으나 IT 엔지니어의 방문 점검은 다음날 업무 시간 내에 가능한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경로 : kt.com 로그인>고객지원>고장진단 및 AS신청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tv] 컴퓨터 주변기기 설치해 주세요. (인터넷 설치 시 프린터, 팩스 등)
죄송합니다. 고객님. KT의 현장 엔지니어는 전화/인터넷 전문 엔지니어입니다. 요청하신 장비(설비)에 대해서는 비전문가로 해당 장비의 판매업체나 설비기사에게 서비스를 요청하시어 보다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tv] 측정된 속도를 일반적인 속도치로 환산은 어떻게 하나요?
일반적으로 파일 다운로드 시 표시되는 단위는 KB입니다.
이 단위를 일반적인 속도 표시인 bps로 환산하면 1Byte=8bit, 1KByte=1000Byte=1000*8=8000bps가 됩니다.
예를 들어 다운로드 시 150KByte란 숫자는 150KByte=150*1000*8=1200000bps=1.2Mbps가 됩니다.
출처 올레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고장진단 시 KT ID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고장진단 클릭 시 연결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의 속도에 영향을 주는 사항이 어떤건지 알고 싶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선로거리, 선로상태, 기술방식, 접속자수, 이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하여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프로그램 좀 설치해주세요.(엑셀, 한글, 게임 등)
고객님이 말씀하신 프로그램은 상용 S/W로, 구매하여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상용 S/W를 설치해 드리는 것은 어려우니 죄송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의 경우 프로그램 전문 판매 업체(사이트) 또는 컴퓨터 구입업체를 통해서 문의 하셔야 할것같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 모뎀을 새 것으로 해주세요.(재활용 모뎀 사용 시)
KT 에서 사용하는 모뎀은 품질과 성능이 검증되었으나, 고객님께서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야간에 고장 발생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이 있으신 경우 AS 접수는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고장신고,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 24시간 전화상담 가능)로 신청 또는 kt.com을 통한 직접 고객진단 및 접수하실 수 있으나 IT 엔지니어의 방문 점검은 다음날 업무 시간 내에 가능한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경로 : kt.com 로그인>고객지원>고장진단 및 AS신청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tv] 컴퓨터 주변기기 설치해 주세요. (인터넷 설치 시 프린터, 팩스 등)
죄송합니다. 고객님. KT의 현장 엔지니어는 전화/인터넷 전문 엔지니어입니다. 요청하신 장비(설비)에 대해서는 비전문가로 해당 장비의 판매업체나 설비기사에게 서비스를 요청하시어 보다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tv] 측정된 속도를 일반적인 속도치로 환산은 어떻게 하나요?
일반적으로 파일 다운로드 시 표시되는 단위는 KB입니다.
이 단위를 일반적인 속도 표시인 bps로 환산하면 1Byte=8bit, 1KByte=1000Byte=1000*8=8000bps가 됩니다.
예를 들어 다운로드 시 150KByte란 숫자는 150KByte=150*1000*8=1200000bps=1.2Mbps가 됩니다.
출처 올레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