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컴퓨터 바이러스 치료도 KT에서 다 해주는거 아닌가요?
인터넷 > 장애대처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무료로 검사하고 치료하는 `올레닥터` 서비스 제공은 중단 되었으나,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PC에이전트 기반의 Total PC Care Service로, 안전한 인터넷 이용 환경 제공, 전문가 1:1 원격 점검 서비스 및 PC 에이전트로 해결 불가한 S/W장애 및 보안취약점 해결하는 'PC안심' 서비스가 제공 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KT 인터넷 모뎀을 장기간 사용했는데 새 것으로 교체해주지 않나요?
모뎀에 고장이나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신 경우에는 이용기간에 관계없이 계속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이용 중이신 모뎀의 성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으신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점검 요청을 하시면 IT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서비스 불편 사항의 원인 확인 및 자세한 테스트를 통하여 모뎀 문제로 확인이 된 경우 교체해 드리고 있사오니 이점 이용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Line Sync'램프가 자주 깜박이면서 통신이 안됩니다.
회선이 불안정한 상태로 회선상태의 변화의 폭이 넓어 상태가 나쁠 때 이를 감지한 모뎀이 다시 통신속도를 재설정하기 위해 "Sync"를 다시 잡으려고 할 때 해당 현상이 발생됩니다.
특히 구내배선 노후가 원인인 경우가 많으며, 일시적인 현상인 경우는 잠시 후에 이용이 가능하나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는 점검이 필요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기 위해 커서를 옮겨가서 클릭하면 한참 동안 기다려야 하고 또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하면 또 한참 기다려야 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옵션 설정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경로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 항목 > 내용[탭] > 개인정보 항목의 `자동완성` 클릭 > `자동완성 대상 사용`의 세가지 항목 체크 해제 > `자동 완성 기록 지우기` 항목의 `폼(양식)지우기`, `암호 지우기`를 클릭한 후 삭제
그런 다음 기존에 실행되어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신 후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하여 이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옆 아파트에서는 속도가 100M가 나온다는데 우리 아파트는 속도가 왜 느린가요?
인터넷은 이용하고 계신 상품 및 기술방식에 따라 제공되는 속도가 다른 점 양해를 구합니다.
현재 100Mbps급의 속도의 상품은 인터넷 슬림, 인터넷 스페셜(FTTH, VDSL, 엔토피아) 상품을 이용 시에 제공되는 속도입니다.
단, 인터넷 속도는 거리, 회선상태, PC 성능, 검색을 원하는 상대방 서버까지의 통신환경 및 부하율 등의 여러 가지 변수들이 작용하므로 이론적인 속도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및 기술 방식에 따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상담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 에센스 가입했는데 속도가 느려요
인터넷 제공속도는 PC 사용환경, 구내시설 상태 및 케이블(UTP) 거리 등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댁내 설치되어있는 PC 및 사설장비(공유기)의 문제가 아니라면 방문하여 현장점검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으로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출처 올레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인터넷 > 장애대처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무료로 검사하고 치료하는 `올레닥터` 서비스 제공은 중단 되었으나,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PC에이전트 기반의 Total PC Care Service로, 안전한 인터넷 이용 환경 제공, 전문가 1:1 원격 점검 서비스 및 PC 에이전트로 해결 불가한 S/W장애 및 보안취약점 해결하는 'PC안심' 서비스가 제공 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KT 인터넷 모뎀을 장기간 사용했는데 새 것으로 교체해주지 않나요?
모뎀에 고장이나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신 경우에는 이용기간에 관계없이 계속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이용 중이신 모뎀의 성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으신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점검 요청을 하시면 IT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서비스 불편 사항의 원인 확인 및 자세한 테스트를 통하여 모뎀 문제로 확인이 된 경우 교체해 드리고 있사오니 이점 이용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Line Sync'램프가 자주 깜박이면서 통신이 안됩니다.
회선이 불안정한 상태로 회선상태의 변화의 폭이 넓어 상태가 나쁠 때 이를 감지한 모뎀이 다시 통신속도를 재설정하기 위해 "Sync"를 다시 잡으려고 할 때 해당 현상이 발생됩니다.
특히 구내배선 노후가 원인인 경우가 많으며, 일시적인 현상인 경우는 잠시 후에 이용이 가능하나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는 점검이 필요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기 위해 커서를 옮겨가서 클릭하면 한참 동안 기다려야 하고 또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하면 또 한참 기다려야 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옵션 설정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경로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 항목 > 내용[탭] > 개인정보 항목의 `자동완성` 클릭 > `자동완성 대상 사용`의 세가지 항목 체크 해제 > `자동 완성 기록 지우기` 항목의 `폼(양식)지우기`, `암호 지우기`를 클릭한 후 삭제
그런 다음 기존에 실행되어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신 후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하여 이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옆 아파트에서는 속도가 100M가 나온다는데 우리 아파트는 속도가 왜 느린가요?
인터넷은 이용하고 계신 상품 및 기술방식에 따라 제공되는 속도가 다른 점 양해를 구합니다.
현재 100Mbps급의 속도의 상품은 인터넷 슬림, 인터넷 스페셜(FTTH, VDSL, 엔토피아) 상품을 이용 시에 제공되는 속도입니다.
단, 인터넷 속도는 거리, 회선상태, PC 성능, 검색을 원하는 상대방 서버까지의 통신환경 및 부하율 등의 여러 가지 변수들이 작용하므로 이론적인 속도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및 기술 방식에 따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상담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 에센스 가입했는데 속도가 느려요
인터넷 제공속도는 PC 사용환경, 구내시설 상태 및 케이블(UTP) 거리 등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댁내 설치되어있는 PC 및 사설장비(공유기)의 문제가 아니라면 방문하여 현장점검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으로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출처 올레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