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TV - [지니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 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올레 KT TV - [지니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 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tv > VOD(영상 콘텐츠)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 변경이 안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지니 TV 계약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TV - 오늘 지상파에서 방송된 드라마는 언제부터 볼 수 있나요?

TV 다시보기 지상파 3사에서 방영되는 콘텐츠는 방송 직후 1시간 이내에 업데이트 됩니다.
단, 운영상황에 따른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TV - 극장에서 상영중인 개봉 영화도 서비스 하나요?

일부 제휴 영화에 한해서 극장에서 사용중인 영화도 요금 결제 후 이용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TV 시청 중 갑자기 화면에 [신호없음]이라고 떠요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 있을 때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 전원 및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셋톱박스 전원 및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인터넷] 인터넷 연결 오류창이 떠요(NET-001)

앞단장비 전원 OFF 또는 셋톱박스와 앞단장비 구간 랜선 연결상태 불량으로 인한 네트워크 신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의 앞단장비(모뎀, KT공유기 등) 전원상태 확인해 주세요
 
① 셋톱박스와 앞단 장비 구간 LAN선 재연결
   - 셋톱박스뒷면 KT회선(or WAN) 단자와 앞단장비의 LAN단자를 각각 재연결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장비 재부팅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tv] 리모컨을 눌러도 지니 TV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있거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상단의 셋톱 전원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 사용 상태인지 확인 해 주세요
    - 셋톱박스 전원을 손으로 눌러 켜지는 경우 리모컨 건전지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②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③ ①,② 진행 후 동인 현상이라면 셋톱박스 뒷면의 전원스위치을 껐다가 켜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KT닷컴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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