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ON - [플레이어]시청중 미리보기만 재생되고 영상이 끊어집니다.

캐치온 - [플레이어]시청중 미리보기만 재생되고 영상이 끊어집니다.
CATCHON의 경우 TV가입인증을 정상적으로 진행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TV가입인증이 되지 않은 경우 1분 미리보기만 제공됩니다.




캐치온 - [플레이어]동영상 재생중에 화질을 변경할 수 있나요?
CATCHON에서 동영상을 재생하는 중간에 플레이어 내 화질변경을 통해 원하는 화질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CATCHON사용자가 화질을 변경할 때 화질변경을 위해 약간의 로딩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캐치온 - [공유]공유기능은 무엇인가요?

공유기능은 CATCHON에 등록된 타이틀 정보를 개인의 SNS에 공유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개인 SNS에 공유된 게시물을 클릭하는 경우 CATCHON App. 설치여부에 따라 App.이 실행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C에서 SNS에 공유된 게시물을 클릭하시는 경우 CATCHON 홈페이지(www.catchon.co.kr)로 이동합니다.






캐치온 - [공유]공유할 수 있는 SNS 종류는 어떤 건가요?
App.에서 공유할 수 있는 SNS의 공유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휴대폰에 공유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SNS App.이 다운로드 되어 있는 경우 해당 SNS를 이용하여 공유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pp.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SNS의 경우 공유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PC에서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URL복사하기 등을 통해 공유가 가능합니다.





캐치온 - [공유]공유한 콘텐츠를 CATCHON에서 삭제할 수 있나요?

CATCHON SNS 공유기능은 사용자의 SNS 계정정보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그에 따라 공유하신 콘텐츠는 CATCHON App. 내에서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공유한 콘텐츠를 삭제하시고자 하는 경우 공유한 콘텐츠의 SNS에 직접 로그인하셔서 삭제 하셔야 합니다.





캐치온 - [이벤트]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벤트 응모 시 로그인 페이지로 연결되며, 로그인 이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종류에 따라 회원등급(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이나 가입하신 TV사업자 등 응모조건이 부여되는 경우 응모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캐치온 - [이벤트]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경품이 오지 않습니다.

이벤트 당첨 시 경품 발송은 회원정보를 기준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회원정보 중 휴대폰, 이메일주소가 정확하지 않지 않은 경우 이벤트 당첨 안내 및 경품발송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정확하게 작성되어 있는 경우에도 경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080-080-0987)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출처:   CATCHON  많이찾는 질문 https://www.catchon.co.kr/mp/customer/exclude/faq.c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