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집전화 - 몇년 전 요금을 납부하라고 하는데 내가 납부하지 않았다는 근거를 확인할 수 있나요?

올레 KT 집전화 - 몇년 전 요금을 납부하라고 하는데 내가 납부하지 않았다는 근거를 확인할 수 있나요?
집전화 > 요금관련

요금납부 자료가 매월 2천만 건 이상 발생하는데, 보관창고 및 전산상 요금납부 자료를 지속적으로 보관할 수가 없습니다.
다만, 미납 발생 시 매월 요금명세서에 미납요금을 표기하거나, 전화/우편 등을 통해 미납안내를 정기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상호 간 요금납부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집전화 - 집전화 부재중 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집전화 부재중 안내 서비스는 설정해 두면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현재 부재중이라는 음성 멘트가 송출되는 서비스 입니다.
 ① 부재 중 설정 : * 66 *
     부재 중 설정 취소 : # 66 *
 ② 별도 가입이 필요하며 이용요금은 무료 입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 - 수신된 전화번호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수신된 전화번호에 대한 내역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추후 수신번호에 대해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미리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또는 발신번호확인 1575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상대방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자기번호를 숨기고 걸려온 전화나 공중전화 등의 경우 번호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집전화 > 국제전화 상품정보
올레 KT 집전화 - 국제전화 이용 시 요금은 언제 청구되며, 001 국제전화 이용 시 국가별 요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유선전화의 경우 1일~말일까지 사용요금은 다음 달에 청구되며, 이동전화의 경우 전달 21일~이번달 20일까지 사용요금이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001 국제전화에 대한 국가별 요금은

ㆍ KT닷컴 > 상품 > 전화 > 국제전화 > 요금제 > 표준요금제 클릭 후 국가 요금조회 확인 가능





집전화 > 요금제 안내
올레 KT 집전화 - [상한형 정액제] 집전화 2회선과 인터넷전화 1회선을 결합할 경우 집전화 2회선 모두 인터넷전화 요금 적용이 가능한가요?

 집전화와 인터넷전화 결합은 모두 가입이 가능하나, 요금제 가입은 각 회선별로 번호를 지정하여 1:1 매핑에 의해 요금제 가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집전화 2회선을 모두 상한형 정액제를 가입하고자 할 경우에는 집전화 1회선만 인터넷전화와 연계하여 인터넷전화 요율 적용이 되며, 나머지 1회선은 현 집전화 요율을 적용한 상한형 정액제를 가입해야 합니다.






집전화 > 기타
올레 KT 집전화 - 전화를 옮기려면 언제 신청하나요?

이사(이전) 신청은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개통 희망일 3~4일 전에 신청을 해주시면 희망하는 날짜에 개통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사(이전) 신청은 KT고객센터(☎ 100번) 또는 kt.com에서 설치 장소 변경을 검색해 주세요.
※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시 본인 명의 휴대폰을 통한 SMS(단문 메시지)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