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U+뮤직벨링 앱에서 '벨&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LG U+ 모바일  [벨음세곡] U+뮤직벨링 앱에서 '벨&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벨&음'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LG U+ 모바일  [소호링] 내가 설정한 소호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소호링을 확인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LG U+ 모바일  [벨음세곡]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단, 에티켓 설정 시 통화연결음과 인사말 통화연결음 모두 일시 정지되며, 기계음으로 변경됩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로그인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인사말 통화연결음]에서 설정
      
• U+통화도우미 앱 (안드로이드 2.2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에티켓] → 통화연결음 사용하기 오른쪽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http://www.musicbellring.com)
웹사이트 접속 후, [인증하기] → 휴대폰 번호로 서비스 인증 → 메뉴(≡) → MY 메뉴의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필수적 접근 권한 허용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만 통화연결음/인사말 에티켓 설정과 해제가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소호링] 주문제작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 소중한 사업의 홍보를 전문 성우에게 직접 맡기고 싶으싶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① 고객센터, LG U+ 홈페이지 가입 후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연락
② 고객센터, LG U+ 홈페이지 가입 후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에서 고객님께 직접 연락





LG U+ 모바일  [소호링] 소호링음원 제작 비용이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멘트를 성우가 직접 녹음을해서 제작 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입니다.
            
단, 가입 시 최초 1회는 무료 제작 해 드리고 있습니다.
① 기본 맞춤형(최초 1회 무료) : 22,000원 - 상호명 삽입의 Brand 홍보형 주문 제작 80자 내외
② 주문 기본형 : 55,000원 - 고유 상호명 외 상호명을 강조하기 위한 홍보 수식 멘트 추가 100내외
③ 주문 고급형 : 110,000원 - 고유 상호명 홍보 외 상호명을 강조하기 위한 홍보 수식멘트/마케팅 슬로건 1줄 추가 무제한
④ 기본 선택형 : 5,500원 - 고객께서 직접 녹음, 보유하고 있는 음원 등록 시
                               
※ 부가세 포함 금액
※ 해당 금액은 다음달 전화비로 청구됩니다.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해지하지 않고 기계음으로 바꾸는 방법은 없나요?

통화연결음 ON/OFF 기능을 이용하면 기계음으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수시 변경이 가능하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통화연결음월정액은 부과)
또한, ON/OFF 해제 후에도 이전의 통화연결음이 그대로 남아 있어, 다시 설정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통화연결음 ON/OFF 설정 시 인사말통화연결음도 ON/OFF 설정됨)     
 
< 통화연결음 ON/OFF 기능 이용방법>
1. 스마트폰 사용자 (안드로이드 2.2이상) : 통화도우미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 앱 → 통화연결음 에티켓 ON/OFF ON 설정
   - 통화도우미 앱 → 통화연결음 에티켓 ON/OFF OFF 설정
   ※통화도우미 ON/OFF 설정방법 > 통화연결음ON/OFF오류 메뉴에서 자세한 설명 및 설정방법 확인 가능합니다.
         
2. LG U+홈페이지(PC) 접속 가능 고객
  - LG U+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 설정 ON
  - LG U+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 설정 OFF
           
3. 뮤직벨링 앱 접속 가능 고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 설정 OFF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 설정 ON
        
4.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접속 가능 고객
 (안드로이드 OS 4.4 (킷캣)이상 / IOS 9.0 이상 최적화)
  -뮤직벨링 모바일웹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설정
  -뮤직벨링 모바일웹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N 설정
       

※ 아이폰(iOS) 사용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ON/OFF 설정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