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사용 TIP] 듣고 싶지 않은 노래가 있을땐? 이 곡 안듣기 ON!

FLO [사용 TIP] 듣고 싶지 않은 노래가 있을땐? 이 곡 안듣기 ON!
듣고 싶지 않은 노래가 있을 땐? 이 곡 안듣기 ON!

플레이어에서 '이 곡 안듣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이 곡 안듣기'한 곡이 재생목록에 있다면 재생하지 않고 다음 곡으로 건너뜁니다.
또한 '이 곡 안듣기'한 곡은 취향 추천에도 반영되어 더 좋은 추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곡 안듣기'한 곡을 다시 듣고 싶을 땐?
[설정 버튼 > 곡 재생설정 > 이 곡 안듣기 관리]에서 설정해주세요.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이 곡 안듣기 ON/OFF 버튼과 관리 메뉴는 모바일 앱에서만 제공되니 참고해 주세요.

* '이 곡 안듣기' 기능은 FLO v5.3 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PC에서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이미 결제한 이용권을 취소하고 환불받을 수 있나요?


- 결제취소 및 환불정책
청약철회는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청약철회 가능하며 청약철회 시 약관 등에 명시된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이용권 해지는 청약철회 가능 기간(서비스 사용내역 없이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이후 또는 청약철회 가능 기간 중 서비스를 사용한 이후,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해지신청 가능하며 해지 시 약관에 명시된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 당월 결제 건에 한하여,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 처리 후에는 결제 수단별, 각 통신사와 신용카드 사의 환불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환불 요청 절차
환불이 가능한 이용권의 경우, 결제 취소처리를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환불 요청하시거나 앱 내 채팅상담을 통해 환불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권 구매한 경우
아이폰에서 애플 계정을 통해 US 달러로 결제가 진행된 이용권의 경우, 애플 앱스토어 정책에 따라 애플사로 직접 요청해 주셔야 하며, 환불 절차는 아래를 참고 부탁합니다.

1. 아이튠즈에서 신청
iTunes 접속 > 상단 '계정'메뉴 내 '나의 계정 보기'선택 > 구입내역에서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의 '문제 신고' 선택 - 제출

2. 애플 웹사이트에서 신청
APPLE 문제신고 페이지(reportaproblem.apple.com) 접속 > 로그인 >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의 '문제 신고' 선택 - 제출


*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
FLO 앤 데이터 혹은 내가 고른 패키지와 같이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은 FLO에서 해지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SKT 고객센터 혹은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정기결제 이용권 해지예약이란 무엇인가요?
이용권 정기결제 해지예약 하시면 다음 정기결제일로부터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사용 중인 정기결제 이용권은 이용권 종료일(혹은 이용권 횟수 소진 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FLO 앱과 PC에서 가능합니다.

[FLO 앱]
홈 화면 오른쪽 위 톱니바퀴 버튼 > 나의 계정 관리 (구. 정보관리) > 현재 보유 이용권(구. 이용권 관리) > 상세보기

[FLO PC버전]
이용권 메뉴 > MY > 이용권 관리를 통해 해지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결제예정일 이전(*결제예정일 최소 2일 전까지)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추가로, 혹 'FLO앤데이터'나 '내가고른패키지'와 같이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은 FLO에서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SKT 고객센터 혹은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FL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