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앱에서 카메라를 회전시키는데 끝까지 안 돌아가고 멈춰요.
맘카 Easy2를 직접 손으로 움직인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는 앱뿐만 아니라 손으로도 기기 자체를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단, 외부에서 힘으로 상하좌우를 회전시킨 경우 앱에서는 변경된 위치 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
앱에서 기억하고 있는 카메라 렌즈 위치와 실제 위치가 달라졌을 때, 카메라 회전에 제한이 생기거나 다른 곳을 촬영할 수 있어요.
이는 정상적인 동작이며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
실제 카메라 방향과 앱에서 저장된 위치가 같도록 설정해 주세요.
앱에서 카메라 방향을 조정해도 사용자가 등록한 관심 구역 정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 카메라 방향 조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카메라 방향 조정]을 누르면 카메라 위치가 초기 설정인 정중앙으로 자동 변경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를 아카라 앱이나 샤오미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2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네. 맘카 Easy2는 LG유플러스에서만 임대할 수 있는 전용 기기입니다.
U+의 보안 검증을 통과했으며 침입 감지 시 녹화한 영상을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촬영 영상을 항상 녹화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2는 촬영 영상을 항상 녹화할 수 없습니다.
촬영 영상을 항상 녹화하려면 맘카 Easy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추가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경고음이 계속 울려요.
스마트 보안 기능이 켜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 보안이 켜진 상태에서 집안에 움직임 또는 문열림이 감지되면 5분 동안 경고음을 울립니다. 원하지 않으면 해당 기능을 꺼주세요.
▶ 스마트 보안 기능 끄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상단에 있는 '스마트 보안' 오른쪽 버튼을 눌러 끄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실외에 설치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2는 방수 및 오염방지 처리가 되어있지 않은 실내용 기기입니다.
실외에서 사용하면 쉽게 고장 날 수 있으며 현관문 바깥쪽에 설치하는 경우 개인정보를 침해할 우려가 있습니다. 꼭 실내에만 설치하여 사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AI리모컨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