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맘카] 감지기능은 어떤 상황에서 작동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감지기능은 어떤 상황에서 작동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 설정해 둔 감지항목, 영역, 시간에 맞는 상황이 되면 자동으로 작동됩니다.
맘카는 사람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구별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이나 빛의 움직임을 외부침입으로 오인하는 일이 없고, 물건이 떨어지는 소리부터 경적소리까지 일정 단계 이상의 소리가 나면 자동으로 알림을 보내 줍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무드등에 스피커 기능은 없나요?

스피커 기능은 이전 모델인 LT-Z22601, LT-Z24601 무드등에서만 지원합니다.
LT-Z26C01 모델은 스피커 기능이 없고, 음원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맘카를 와이파이에 자동으로 연결할 수 있나요?

맘카의 [WPS] 버튼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WPS]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삐’ 소리와 함께 와이파이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최대 2분 정도가 걸리며, 그 이상이 지나도 연결되지 않으면 두 버튼을 다시 한 번 눌러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미니] 낮인데 맘카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나와요. 고장인가요?


맘카가 놓인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맘카가 밤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맘카가 밤으로 인식하면, 야간 모니터링 모드로 전환이 되어 화면이 흑백으로 보입니다.
좀 더 밝은 곳으로 맘카의 위치를 변경해 주시면 2~3초 후 컬러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위치] 새로 지은 아파트에 설치되는 IoT 스위치와 어떻게 다른가요?
집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고, 가스잠그미, 플러그, 도어센서, 도어락, LG전자 스마트가전 등 다양한 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합니다.
또한, U+우리집스마트홈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드등의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계속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U+고객센터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무드등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나요?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무드등을 켜고 끄거나 밝기 조절, 색상 변경은 할 수 있습니다.
단, 조명 색상을 다양하게 설정하거나 예약 설정, 추천 모드 등의 기능을 사용하려면 반드시 와이파이에 연결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무드등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무드등을 초기화하려면 무드등의 전원 버튼과 [+]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꾹 눌러 주세요.
초기화가 완료되면 원형 LED와 와이파이 LED가 천천히 2번 깜빡거린 다음, 원형 LED가 5초 동안 켜졌다가 꺼집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 기기 연결을 해제한 다음, 다시 등록해 주세요.
기기를 해제하려면 U+스마트홈 앱의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우리집 관리] 메뉴를 선택하고 [기기 해제] 항목을 눌러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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