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발급신청을 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엘지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발급신청을 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발급 취소는 신청 당일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멤버십 카드 이용 중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이미 신청했는데, 카드를 받기 전 주소가 바뀌었습니다. 변경하는 방법은 없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신청 후에는 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으며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카드 신청 당일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카드 발급 취소 후 원하는 주소로 다시 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멤버십 카드가 이미 발급되었으니 새로운 주소로 재발급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멤버십] 멤버십 카드 사용 승인이 두번되어서 포인트가 두번 차감되었어요.
가맹점의 승인 오류로 두번 이상 포인트가 차감되었다면 해당 가맹점에 승인 취소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승인 오류가 발생한 당일에는 해당 가맹점에 멤버십 카드를 보여주시고, 이후에는 승인번호를 말씀해주시면 승인 취소가 가능합니다.
 

▶ 멤버십 이용 내역 조회하기(승인번호 확인)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엘지 U+ [멤버십] 외국인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님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셔서 LG유플러스의 멤버십 혜택을 누리세요.    

 
▶멤버십 카드 신청하기(재발급 받기)
①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②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 카드 신청 및 재발급
③ 고객센터 문의
④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방문




엘지 U+ [멤버십] 선불 요금제를 이용해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선불 요금제(YES 서비스) 이용 고객은 멤버십 카드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엘지 U+ [멤버십] 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입니다. 휴대폰 번호별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휴대폰 번호별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별 요금제 월정액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각각 부여됩니다.





엘지 U+ [복지할인]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자이면서 장애인일 경우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나요?

복지할인은 중복 신청이 불가합니다.

장애인, 국가유공자, 차상위계층,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자 4가지 유형 중 한 가지만 선택하여 등록 가능하며, 회선을 2개 이상 이용 시에도 한 회선만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