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PASS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PASS는 이동 통신사에서 판매하는 휴대폰(SKT향, KT향, U+향)과 자급제 휴대폰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단, PASS가 정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확정 기변이 필요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114)에 문의 주시면 추가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SK 7모바일 - 해지 신청 후 완료 전에도 기본료를 납부해야 하나요?
해지 신청을 고객센터에 전화로 신청을 한 경우 바로 사용 의사가 없어 정지 처리가 필요한 경우 더 이상 기본요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정지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후 부족한 구비서류나 해지 정지 처리 이전 요금을 납부하시면 바로 해지처리됩니다.
이용약관 제16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마련한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에 의거 해지 정지 처리 누락건이 있어 요금이 청구된 경우에는 사용요금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다만, 해지 신청 이후 추가 구비서류 미접수나 요금 납부가 안된 경우에는 그렇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이번달 요금을 이중납(과납)한듯 한데 어떻게 되나요?
7mobile에서는 이중납(과납포함)이 확인되는 경우 자동납부 계좌 또는 등록되어 있는 환급계좌로 익일에 자동 송금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계좌가 별도로 등록되어있지 않은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늦어도 익일까지 환불 조치해드립니다.
이용약관 제27조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에 따라 환불 조치를 하되 익월말까지 자동 송금 또는 별도 환급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요금에서 반제 처리하거나 해지 후에는 환급 안내문을 발송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가입 후 통화품질이 불량한듯 한데 해지 시 위약금을 납부해야 하나요?
이동통신분야의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에 따라 7mobile에서는 14일 이내 통화품질 불량 확인 시에는 계약 해제 및 할인반환금을 면제해드립니다.
이용약관 제38조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통신서비스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이 있던데 그 기준에 따라 모두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2018년 10월에 신속한 이용자 피해구제를 위해 자주 발생하는 분쟁 해결기준을 마련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7mobile에서는 가입/이용/해지 등 12가지 분쟁 유형으로 분류된 유형별 고객 불만을 해결하기 위한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우선시하는 자세로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 불만을 해결하도록 힘쓰겠습니다.
SK 7모바일 - 법정대리인 동의없는 미성년자 계약은 어떻게 되나요?
송통신위원회의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에 따라 즉시 이동전화 서비스 계약 취소 및 부과된 사용요금에 대해서는 환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 7모바일 - 부정가입방지시스템이 무엇인가요?
회사는 고객과의 이용계약 체결시 부정가입방지시스템을 이용하여 고객(이하 대리가입 시에는 대리인 포함) 이 제시한 신분증 및 증서 등(별표2 구비서류)을 통해 본인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본인여부 확인소홀로 인한 피해발생시 선의의 제3자에게 일체의 요금청구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부정가입방지시스템의 장애, 작업 등으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용약관 별표2의 구비서류를 통해 본인임을 확인하고, 시스템이 원활하게 정상 복구된 이후에 신분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경우 진위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제14조제1항제17호 및 제16조제2항제13호에 따라 이용정지 및 해지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