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선불폰 이용중인데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답변A불가합니다. 셀프개통 번호이동은 '후불 -> 후불' 만 가능합니다.
선불폰을 사용중이신 고객님이라면, 온라인 신청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신청서 접수 시, 해피콜을 통해 개통 진행)
SK 7모바일 - 셀프개통 신청서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셀프개통신청서 접수완료 후 30일 이내 개통진행 되지 않는 경우, 신청서는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 후 셀프개통 신청을 희망 시 셀프개통신청서를 새로 작성해주셔야 하며, 요금제 운영 약관에 따라 신규 작성 시점에 가입가능한 요금제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통신분쟁조정지원시스템은 무엇인가요?
통신분쟁조정지원시스템은 방송통신위원회에서 통신분쟁접수 및 절차별 처리 업무의 전산화를 통해 신속한 피해구제 및 업무 효울성 제고를 위해 만든 시스템입니다.
- 온라인 분쟁조정 신청, 사건조회 및 조정 진행상황 확인, 관련 제도.법령 안내 등의 정보 제공
-사건처리, 조정안 등록, 조정결과 처리 등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는 내부 업무처리 지원시스템 구축
시스템 이용 방법입니다.
- '통신분쟁조정지원시스템'(http://www.tdrc.kr)의 본인인증을 통해 접속하여 분쟁조정 신청 자가진단
- 분쟁조정 신청서 및 답변서 등을 온라인으로 작성.제출
- "나의 사건조회"를 통해 조정서류나 조정결과를 실시간으로 열람.출력
모바일에서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SK 7모바일 - 유심이용 휴대폰등록(확정기변)이란?
유심요금제를 가입하고 기존폰 or 자급제폰을 사용중인 고객님들의 경우 SK 세븐모바일 이용 전 유심이용 휴대폰등록(확정기변)을 진행을 권장합니다.
유심이용 휴대폰 등록은 사용하는 유심과 휴대폰 정보를 SK 세븐모바일에 등록하는 절차로 등록하지 않을 경우, 분실신고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록 시 등록된 휴대폰은 중고 단말로 분류되어 약정 및 할부 가입이 불가한 점 참고하세요
SK 7모바일 - 휴대폰결제 서비스(소액결제)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이용 동의 후(단, 19세 이상 개인 고객일 경우), 온라인 가맹점에서 서비스/상품 결제 시 ‘휴대폰으로 결제하기’를 선택하시면, 결제 금액이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부과됩니다.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이용동의는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바로가기] 화면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일반 유심이 아닌 nfc 유심 이용시 가능하며, 휴대폰 종류에 따른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1) SKT향: 사용 가능
2)KT향, U+향: 사용 불가
3) 자급제폰: 기종에 따라 가능 여부 상이하며 T머니 고객센터에 문의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