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 모바일 - 개통 후 홈페이지 가입을 하였는데 정회원이 아니라고 합니다. 어떻게 된거죠?
개통 다음 날(D+1일)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변경되며, 정회원 변경 완료 후 ‘MY’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세븐 모바일 - 후개통으로 신청 시, 개통은 어떻게 하나요?
(1) 새로운 휴대폰을 수령하신 후, 유심을 장착하지 마시고 먼저 개통센터(1599-3508)로 전화를 해주세요.
(2) 개통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기존 휴대폰의 연결이 끊기면 새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3) 휴대폰 기본 설정을 진행해주세요.
(4) 유심 인식을 위해 전화 버튼 클릭 후, #758353266#646#을 누르면 자동으로 유심 인식 작업이 진행됩니다.
* 유심이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을 경우, 다이렉트 개통센터(1599-3508)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이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 세븐 모바일 - 복지요금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복지요금제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이 아닌 복지 요금제로의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에서 1599-0999/유료)로 문의 부탁드리며, 요금제 변경 시 기존 요금제 또는 단말 지원금에 의한 할인반환금/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세븐 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교환/반품은 단말기 초기 불량, 상품 오발송, 통화품질 불량에만 가능하며, 다이렉트 개통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599-3508 / 평일 10:00~18:00 운영)
통화 품질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7mobile 고객센터(1599-0999) 통화 품질 부서에 통화품질 상담 이력이 있으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절차]
▶ 새 제품인 경우
1. 개통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합니다.
2.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증을 발급받습니다.
3. 불량확인증 원본을 휴대폰과 함께 개통센터로 보냅니다.
. 보내기 전에 개통센터에 미리 연락해야 합니다.
. 불량확인증이 없으면 교환하거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 유심이나 휴대폰의 다른 부품을 빠트리고 안보내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바른폰인 경우
1. 개통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서비스센터(A/S/센터)에 방문합니다.
. 애플 공식 A/S센터: 유베이스, 동부대우전자, TUVA 등
2. 휴대폰 불량에 대한 의견을 적은 A/S 기사 명함을 받습니다.
.사용하던 중고폰은 불량확인증 발급이 안될 수 있어 명함으로 대신합니다.
3. 받은 명함을 휴대폰과 함께 개통센터로 보냅니다.
▶ 바른폰 180일(6개월)안심 보증 프로그램
공식 A/S센터를 통해서 제품 불량 확인을 받으시면 휴대폰을 수리해서 다시 발송해드립니다. (휴대폰 수리기간 동안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휴대폰을 보내드립니다.)
.2018년 11월 22일부터 개통한 휴대폰부터 가능합니다.
▶ 리퍼폰인 경우
1. 액정과 배터리에 한하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0개월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2. 이외 불량에 대해서는 바른폰과 동일합니다.
sk 세븐 모바일 -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기 위한 휴대폰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인증한 본인확인 정보와 사용중이신 휴대폰의 명의자 정보가 일치하는 경우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자동으로 보여집니다.
2개 이상의 휴대폰을 개통하여 사용중이신 경우, 모든 휴대폰에 조회가 가능하며 자주 확인하시는 휴대폰번호를 "대표회선"으로 지정하시면 홈페이지 이용 시 우선 조회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메뉴: 나의서비스> 회원정보변경]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