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sk 세븐 모바일 -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내 'MY' 메뉴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조회/변경' 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을 통한 요금제 변경 시 고객센터(1599-0999(유료) / 114) 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가입 후 또는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sk 세븐 모바일 - 약정 기간, 위약금, 잔여 할부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정확한 위약금 및 잔여 할부금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약정기간을 설정하여 요금할인을 받은 고객은 약정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할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약정을 하지 않는 단말할부의 경우에도 할부 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하는 경우에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말 잔여할부금은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할부지속 또는 일시납부 가능하나 단,위약금과 사망에 의한 해지 시 할부지속은 불가합니다.

위약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은 아래의 방법에 따라 산정합니다.
1. 위약금 산정식 : (약정금액-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2. 할인반환금 산정식 : 약정 이용기간 별 기수혜총약정할인금액 X (1 – 약정 이용기간 별 할인반환금 할인율)
3. 단말 잔여 할부원금 산정식 : 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약정조건은 이동전화 계약서상 고객이 자필로 기록하고 확인 서명날인한 금액 및 조건을 의미합니다.





sk 세븐 모바일 -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데 어떡하죠? (신용카드가 없어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1.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  네이버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카드 인증이 안되는 경우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인증이 가능하며 체크 카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sk 세븐 모바일 - sK 7mobile도 통신비할인되는 제휴카드가 있나요?

우리/롯데/현대/KB국민카드를 통해 매월 최대 2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는 카드사 발급방법 확인 후 온라인or 전화로 직접 신청해야 하며 카드 발급 및 수령 이후 자동이체까지 등록해주셔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보기>
신규 가입 고객님으로 아직 카드 발급 전이시라면 다른 계좌나 카드로 자동이체 등록을 해주신 다음,
개통 및 카드 수령한 뒤 홈페이지 납부방법변경 또는 고객센터 1599-0999로 자동이체변경해주시면 됩니다.





sk 세븐 모바일 - 바른폰S의 품질은 어떤가요?

바른폰S는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SK 7mobile만의 특S급 중고폰 브랜드입니다.
외관 상태 뿐 아니라 기능(버튼/스피커/카메라/와이파이/배터리 등)과 액정 상태(스크래치/잔상 등) 모두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단말 패키지에 충전기, 이어폰, 케이스와 보호 필름까지 추가 증정하여 새 폰을 구매하는 것과 다름 없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후 180일 이내 단말 불량 시, 공식 A/S센터를 통해 불량 소견을 받으면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기존 폰을 수리하여 재발송해드리며, 수리 기간 동안 임대폰을 보내드립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