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KT M모바일 -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번호이동 10:00 ~ 19:00 / 신규가입 08:00 ~ 19:00 까지 가능합니다.(단, 번호이동 시 일요일/신정/설 추석 당일에는 셀프개통이 불가합니다.)

당일까지 셀프개통 완료되지 못한 경우 임시저장된 신청서는 자동으로 취소되며, 익일 새로 작성하셔야 됩니다.





KT M모바일 - 데이터쉐어링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데이터쉐어링은 모회선의 데이터를 자회선에 나누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데이터쉐어링 전용요금제로 자회선 개통할 경우에만 연결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부 조건은 아래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용조건

1. 자회선의 경우 데이터쉐어링 전용요금제로 가입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기존 타 요금제 사용 회선을 요금제 변경하는 방식으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2. 모회선은 기존에 가입된 회선을 요금제 변경하는 방식이 가능하지만, 자회선은 필히 데이터 쉐어링 전용요금제로 신규가입하시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3. 자회선과 모회선은 동일명의여야 합니다.

4. 하나의 모회선에 자회선은 1회선까지만 결합 가능합니다.

5. 자회선 데이터는 모회선의 데이터 기본제공량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이를 모두 사용한 경우초과금액 없이 200kbps속도로 속도제어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6.자회선에서는 음성/문자 사용은 불가합니다. (문자 수신과 쉐어링 데이터 사용만 가능)

 

※기타 주의사항

1. 모회선 우수기변시 ▶ 결합해제 후 기변 가능합니다.

2. 모회선 일시정지시 ▶ 자회선 자동 정지 및 결합 해제 됩니다. 모회선 정지복구 후 쉐어링 재설정이 필요합니다.(180일 경과 시 이용중단 상태로 변경됨(재사용 불가)

3. 모회선 해지, 명의변경, 납부자변경 ▶ 자회선은 자동 정지 및 결합 해제 됩니다. (14일 이후 자회선은 자동으로 직권해지처리 됩니다.)

4. 해지복구 ▶ 모회선은 복구 가능하나 자회선은 해지복구 불가합니다.

5. 모회선 요금제 변경 ▶ 쉐어링 가능한 요금제 외로 변경할 경우 자회선은 자동정지 됩니다. (180일 경과 시 이용중단 상태로 변경됨(재사용 불가))

6. 자회선은 번호이동 해지가 불가하며 일반 해지만 가능합니다. (해지복구 불가 합니다.)





KT M모바일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된 ID로 로그인 후 추가 SMS인증하면 직접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가입정보조회/변경 → 번호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numberView01.do

※ 단, 홈페이지에서 번호변경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 신청 / 개통 대리점 방문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본인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과 서비스 변경 신청서를 구비하여 고객센터로 번호변경 신청 (신청 후 구비서류 팩스발송 및 휴대폰인증 필요)

※ 서비스 변경 신청서는 '고객센터→고객지원→신청서식'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cs/reqFormList.do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