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홈페이지에서도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KT M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명의변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사용하는 번호 그대로 명의만 바꾸는 명의변경서비스는 홈페이지 접수 및 고객센터를 통한 확인 가능합니다.

 

▶ 경로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조회/변경 → 명의변경

 

▶ https://www.ktmmobile.com/mypage/myNameChg.do

 

※ 명의변경 신청 중 오류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PC 말고 모바일에서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모바일에서도 셀프개통 가능하며, 번호이동 셀프개통의 경우 셀프개통 중 전 통신사 해지로 모바일 데이터가 끊길 수 있으니 WI-FI 환경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 경로 : kt M모바일 홈페이지 → 유심/eSIM → 셀프개통하기 → 셀프개통 시작

 

 

 

 

KT M모바일 - 스팸차단이 몇 건 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무슨 내용인가요?

핸드폰으로 오는 광고성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 번호나 문구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됩니다.

 

최초 가입 후 별도 설정없는 경우 30일간만 문자를 통해 알림이 발송됩니다.

 

 

 

 

KT M모바일 - 가입 제한기간 3개월 이내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안타깝지만, 타사 번호이동 or 신규가입 or 명의변경 후 3개월 이내라면 kt M모바일 셀프개통 불가합니다.

 

※ 단, 번호이동의 경우 셀프개통이 아닌 상담사 개통신청을 통해 신청서 작성 후, 번호이동 중립기관 예외적 번호이동 승인되면 3개월 이내여도 가입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통화내역열람 시 통화한 내용이나 문자 내용도 다 조회 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요금 확인용으로 제공되며 청구요금 확인을 위해 최근 1년이내 고객님이 발신한 번호, 통화일시/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과금된 수/발신 전화번호 및 통화시점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로밍통화 경우 대한민국 시간 기준), 통화 및 문자내용에 대해서는 당사에 보관되지 않고 있습니다.

 

[통화내역열람 신청]

▶ 경로 : 마이페이지 → 이용량/이용내역 조회 → 통화내역열람 신청

 

▶ URL : https://www.ktmmobile.com/mypage/reqCallList.do

 

 

※ 홈페이지에서 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함께쓰는 로밍 에서 다른 명의 회선으로도 서브회선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대표회선에서 부가서비스 신청 시 최대 4회선까지 서브회선으로 지정 가능하며, 각기 다른 명의 회선이더라도 M모바일 가입회선이라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KT M모바일  [알뜰폰 ]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