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법인휴대폰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아래 개명 서류를 제출 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가입신청서를 중복으로 작성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거로우시겠지만, 개통센터로 전화하여 가입신청서 취소 요청 부탁 드립니다.
■ 개통실 이용안내
- 개통실 대표번호 : 1899-0034(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공휴일 휴무)
KT M모바일 -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하였는데 개통이 이후로 늦어졌습니다. 이벤트 혜택 제공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혜택은 '신청일'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적용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법인통장으로도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가요?
법인 통장으로 자동이체 신청 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대리인(명의자,대표자 아닐 경우)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요청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대표자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 서비스 변경 신청서 다운로드 :
▶ 경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보호 → 신청서식
▶ https://www.ktmmobile.com/cs/reqFormList.do → 6번 '서비스 변경 신청서'
[경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보호 → 신청서식]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 (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가입을 하면 문자가 어디서 발송되나요?
1.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가 운영하는 엠세이퍼(M-Safer)에서 통신사 구분없이 가입자의 명의로 개통 되어있는 연락처로 문자 발송 됩니다.
2. kt엠모바일에서 가입내역(가입대리점, 요금제, 납부방법등)또한 문자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출처:KT M모바일 [알뜰폰 ]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