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휴대폰에서 셀프개통 시 신분증 스캔하기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셀프개통 시 신분증 스캔하기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분증 스캔하기 오류로 발급일자가 잘못 입력된 경우,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발급일자를 수기로 수정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 사업자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개인사업자 등록 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홈페이지를 통한 등록은 불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필요서류 :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시니어 요금제를 선택했는데 개통이 안되요

만 65세 이상 외국인 고객님의 경우 시니어 요금제로의 개통은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타 요금제로 개통한 이후에 변경하시어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외국인 외 만 65세 이상 고객님은 이용 가능하며, 조건에 부함됨에도 개통이 불가한 경우 개통센터(1899-0034)로 문의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 셀프개통 시 평생할인 혜택적용을 별도로 요청해야 하나요?

셀프개통 시 평생할인 혜택은 별도 요청 없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KT M모바일 - 아이서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보호자가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위험으로부터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제공되는 위치기반 자녀안심 서비스로 한달 월정액 부가세 포함 3,300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성인일 경우에도 이용 가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LTE전용 단말기인데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LTE전용단말기 (2018 갤럭시 A8 출시 이후 단말기)의 경우, 3G방식의 번호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아 개통후 번호등록 작업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유심은 어떻게 장착하나요?

먼저 유심카드에서 유심칩을 분리해주세요.

 

그리고 휴대폰 배터리 커버 분리 삽입구 모양에 따라 금속면을 아래쪽으로 하여 밀어 넣어주세요.

 

개통이 완료된 상태에서 유심칩을 삽입 후 전원을 켜시면 번호등록을 묻는 화면이 뜨며, 번호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KT M모바일  [알뜰폰 ]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