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듀얼심(유심+이심)을 1회선만 이용하거나, 유심 이심의 명의가 같은데도 이용정지 되었어요. 확인 할 수 있나요?
듀얼심 단말기에서 하나의 SIM만 사용하거나 사용 중인 두 SIM의 명의가 일치하더라도 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제공 미동의 시 명의 일치 확인 불가 사유로 회선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정지를 복구 하시고자 한다면, 고객님께 발송된 KAIT 정보 제공 동의 문자 내의 URL로 접속해 주시어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정보 제공동의 시 즉시 정지 해제 및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혹여라도 원활한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상담 부탁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듀얼심(유심+이심)을 쓰고있는데, 정지 복구 방법은 따로 없나요?
'듀얼심 정지 복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중인 USIM과 eSIM을 동일 명의로 변경
2 명의가 다른 USIM을 타 단말기로 이동
3 싱글 USIM 사용 (단말에 회선을 하나만 이용)
문자 발송 후 발신 정지는 3시간 내에 진행됩니다.
3시간 내로 조치를 취한다면, 제한되지 않습니다.
KT M 모바일 - 가입시 아이디를 잘못 기재했습니다. 변경할 수 있나요?
안타깝지만, 아이디 변경은 불가하며, 탈퇴 후 재가입으로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KT M 모바일 - 배달의민족 요금제를 신청했어요.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배달의민족 포인트 이용방법에 안내드립니다.
[포인트 이용방법]
■ 모바일 : 배달의민족 앱 → 메뉴 쿠폰함에서 쿠폰등록 후 사용 가능
■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30일로 기간내 미사용시 연장이 불가
※ PC에서는 사용 불가
[어플 다운로드 방법]
■ 안드로이드
- 원스토어/플레이스토어 실행
- 상단 검색 아이콘 선택 후 ‘배달의민족’ 검색
- 어플 상세페이지로 이동
- 자동 업데이트 허용(권장) 여부 결정 후 설치 버튼
■ 아이폰
- App Store실행
- 검색 아이콘 선택 후 ‘배달의민족’ 검색
- 어플 상세페이지 이동 후 설치 버튼
KT M 모바일 -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민등록번호가 변경 된 경우라면 경우에 따라 직접 수정 또는 명의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