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 어플 이용 시, 유심정보가 확인안됨 이라는 팝업이 확인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M 모바일 - 어플 이용 시, 유심정보가 확인안됨 이라는 팝업이 확인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정보가 확인안된다는 팝업 내용은 유심에 휴대폰번호가 정상적으로 인식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고객센터 통해 번호등록 상담 필요하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결합 상태에서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결합 해지해야만 이동 가능한가요?

아니요,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는경우 자동으로 결합 해지가 됩니다.

단, 결합 기간을 채우지 않고 중간에 해지할 경우 남아있는 KT회선에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KT고객센터를 통해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 단말기에서 프로파일 설치 삭제 시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아닙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해지요청 하셔야합니다.

 

 

 

 

 

 

KT M 모바일 - QR코드를 촬영할 수 없는 상황일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QR코드 촬영이 어려울 경우,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 단말 제조사에 따라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삼성 단말]

■ 경로 : 설정 > 연결 > SIM카드 관리자

 

1 Wi-Fi 혹은 모바일데이터가 연결된 휴대폰에서 [모바일 요금제 추가] 메뉴 선택 시 자동으로 인식

 

 

※ 이후에도 안될 경우, QR코드 스캔화면 하단 [개통코드] 입력 선택 후 활성화 코드 입력

 - 삼성 활성화 코드 : LPA:1$kt.prod.ondemandconnectivity.com

 

 

[애플 단말]

■ 경로 :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요금제 추가

 

1 [셀룰러 요금제 추가] 메뉴 선택 시 활성화된 QR코드 스캔 화면 하단에 [세부사항 직접입력] 선택

 

2 [활성화 코드] 입력 란에 코드 직접 입력

 

 - 애플 활성화 코드 : kt.prod.ondemandconnectivity.com

 

 

 

 

KT M 모바일 - 워치도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갤럭시워치 또는 애플워치 모두 블루투스 기능 이용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통해 철거 접수 상담 필요하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