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결합 시 데이터 미대상 요금제에서 대상요금제로 변경 하거나 혹은 대상요금제에서 미대상 요금제로 변경 할 경우 적용 시점은 어떻게 되나요?

KT 엠모바일 - 결합 시 데이터 미대상 요금제에서 대상요금제로 변경 하거나 혹은 대상요금제에서 미대상 요금제로 변경 할 경우 적용 시점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제 변경 시점 즉시 결합 데이터가 적용/해지 됩니다.





M쿠폰은 타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이 가능한가요?
제휴사별 상이하게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kt엠모바일 M쿠폰 페이지 상세보기및 제휴사 사이트 쿠폰등록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합 데이터를 받는 회선의 명의변경을 할 경우 결합 데이터는 유지 되나요?
명의변경 할경우 결합이 해지되어 홈페이지를 통하여 재결합이 필요합니다.





KT 고객의 MVNO 정보제공동의는 KT플라자 등 대면채널에서도 가능한가요?

네, MVNO 정보 제공 동의는 kt 플라자를 통하여서도 가능하며(대리인 불가), 결합은 저희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정지 고객도 결합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정지고객은 결합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트리플할인 신청을 했는데 결합 불가라고 뜹니다.

다음 중 어떤 경우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M모바일 홈페이지(https://www.ktmmobile.com/event/eventDetail.do?ntcartSeq=1490&sbstCtg=E&eventBranch=E) 를 통한 인터넷 신규 개통 : M모바일 홈페이지 내 ‘KT인터넷 상담 신청’ 또는 ‘KT인터넷+TV 셀프주문’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 입력 및 고객센터 상담 후 개통한 것이 아니라 단순히 KT닷컴을 통해 개통한 경우에는 트리플할인 대상이 아닙니다.

2) MVNO 정보제공 미동의: 결합하려는 인터넷 및 TV 명의자 모두가 MVNO 정보제공에 동의하셔야 트리플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고객센터(114 또는 100)를 상담원에게 "kt M모바일(MVNO)과 결합을 위해 정보 제공 동의를 하고 싶다"고 말해주시면 됩니다.

3) KT인터넷/TV 또는 KT모바일과 이미 결합되어 있는 경우: 기존에 KT와 결합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중복으로 결합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4) M모바일 기존 고객 중 아무나 결합으로 M모바일 회선과 이미 결합되어 있는 경우: 아무나 결합과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인터넷 및 통신요금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아무나 결합을 해지한 후 다시 결합을 신청해주세요. 기존 추가 데이터 혜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아무나 SOLO 결합’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 아무나 SOLO 결합 신청하기: https://www.ktmmobile.com/content/combineSelf.do#skipNav

모든 조건을 충족했으나 결합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