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동일 고객이 밀리의 서재 요금제를 2회선 가입할 경우, 혜택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동일명의 다회선인 경우, 제일 처음 연결된 회선에 혜택이 적용됩니다.
또한, A회선(요금제 가입회선)으로 회원가입/로그인하여 혜택 등록 후, B회선 기기에서 A회선 ID로 로그인하여 혜택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회원 중 요금제 혜택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나요?
안타깝게도 아래 정기구독 진행 중일 경우, 시간이 종료된 후 당사 제휴 혜택 등록 가능합니다.
1 밀리의 서재 종이책 정기구독 회원 : 구독기간 종료 후 혜택 등록 가능
2 기업회원(B2B) : 기업회원 기간 종료 후 혜택 등록 가능
3 인앱 결제 회원 : 구독 기간 종료 후 혜택 등록 가능
4 타 제휴(타 통신사 포함) 혜택 이용 회원 : 해당 상품 이용 종료 후 혜택 등록 가능
※ 밀리의 서재 혜택 이용 고객이 종이책 구독으로 변경하고 싶다면 제휴 혜택을 해지 한 후,
종이책 정기구독 신청필요(고객 부담, “앱 → 관리 → 고객센터 → 1:1문의”에서 신청 가능)
※ 기존 구독 상품 환불 불가
트리플할인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마이페이지>요금제/부가서비스>KT인터넷 트리플할인] 에서 신청해주세요. 인터넷 및 통신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금액은 가입하신 인터넷 상품 및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상이합니다.
■ 트리플할인 신청하기 : https://www.ktmmobile.com/content/ktDcView.do
요금제 변경 예약도 가능한가요?
요금제 변경 예약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앱에 정회원 로그인 후 요금제 변경 탭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즉시/예약 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farPricePlanView.do
※ 마이페이지 메인 '가입정보' 메뉴에서도 요금제 변경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요금제 확인 방법
1. 유심/eSIM요금제 or 제휴요금제 or 휴대폰요금제 중 원하는 요금제 유형 선택
2. LTE or 5G 중 클릭
3. 나열된 요금제 중 원하는 요금제 클릭하여 상세내역 확인
■ 홈페이지 요금제 변경 불가 CASE
· 당월 요금제 변경 이력이 있을 경우
· 미성년자, 법인 등
· 대리점을 통해 개통한 회선
· 약정 요금제 이용 고객
· 특정 요금제 사용(데이터 전용 요금제 및 변경 후 요금제 실제공가 5,600원 이하 등)
※ 홈페이지에서 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 전화상담 or 채팅상담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 채팅상담 이용안내
- 경로 :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HELP → CHAT → '채팅상담' 입력 → 채팅상담 연결
- 본인 명의 휴대폰 SMS 인증 필요 (미성년자, 법인 상담 불가)
출처: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