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홈페이지(어플)에서 요금제 변경 시 LTE 휴대폰에 유심을 꽂으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요금제 변경 실패)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이 통신사에서 판매된 5G 휴대폰이라면 LTE 요금제로 바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자급제 5G 휴대폰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LTE 요금제 변경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세요.
<다른 LTE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1.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에서 USIM을 뺀 후
2. 가지고 있는 다른 LTE 휴대폰에 USIM을 꽂아줍니다
3. USIM이 정상적으로 인식이 되는지 확인이 되면 SK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LTE 요금제로 변경합니다.
4. 요금제 변경이 완료 되면 휴대폰에서 USIM을 뺀 후 원래 사용하고 계시던 휴대폰에 USIM을 꽂아줍니다.
! USIM을 다시 꽂는 과정에서 USIM이 바로 인식이 되지 않으시면 전원 껐다켰다를 3~4회 반복해주세요
SK 7모바일 - 새 휴대폰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을 꽂았으나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새로 구매하신 휴대폰이 자급제폰 혹은 해외 휴대폰일 경우 전산에 휴대폰 등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로 전화주시면 휴대폰 등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SK 7모바일 - 개명을 했습니다. 신청서 작성 시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사이트에서 실명 등록 이후 신청서를 재접수 해주세요.
1. 네임채크: https://www.niceid.co.kr/name_fowd.nc
2. 오케이네임:http://www.ok-name.co.kr/CommonSvl
SK 7모바일 - M-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는데, MAC Address를 못찾겠어요.
M-WiFi 부가서비스 신청을 위해 아래의 경로를 통해 내 핸드폰의 MAC Address를 확인해주세요.
•iOS : 설정 > 일반 > 정보 > Wi-Fi 주소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 > Wi-Fi MAC 주소
SK 7모바일 - 지하철/공공장소 등에서 무선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SKT의 T-wifi zone에서 무선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M-WiFi]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14(무료) 및 기타폰 이용시1599-0999(유료)로 전화 신청, 또는 홈페이지의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화면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요금 납부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 현재 홈페이지 'MY' 메뉴를 통한 은행 자동납부 신청이 일시적으로 불가합니다. 고객센터<114(무료), 1599-0999(유료)>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
요금 납부 방법은 SK 7mobile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 내 'MY' 메뉴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납부방법 변경)
카드 또는 계좌이체 자동납부 변경 시, 가입자와 동일한 명의의 신용/체크카드 및 계좌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입자와 다른 명의의 자동 납부 정보로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1599-0999(유료)/휴대폰114>를 통해 변경 바랍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